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힐링 타악기 앙상블 <후원프로그램>

@870x580


  • 대상:

    스트레스로 힘든 분들 20명 내외

  • 장소:

    인사동 마음치유학교 4층

  • 일정:

    2018년 10월 26일 부터 2018년 11월 23일 까지
    매주 금요일 오후 2:00~4:00 (송명훈)

  • 참여 후원금:

    전액 무료입니다. 다만, 출석을 장려하기 위해 약속금 5만원을 납부 받고 있습니다. 3회 이상 수업 출석시 약속금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
  • 참여 후원금 철회:

    해당사항없음

요즘 먹고 살기 어떠신가요? 스트레스로 하루에도 열두번씩 마음이 뒤죽박죽인가요그렇다고 책임져야 할 것들을 모두 내려놓고 그만둘 수도 없는 노릇이지요.

 

적당한 스트레스는 우리에게 목표와 도전의식을 주고 성장으로 이끌지만 감당하기 어려운 스트레스는 삶을 피폐하게 합니다. 스트레스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삶의 그림자와도 같이 항상 존재합니다. 그래서 어떻게 다루며 살 것인지가 더 중요합니다.

 

스트레스극복에 효과적인 방법은 몸과 마음이 충전되는 것입니다. 직무스트레스로 고달픈 이 시대 성인들을 위해 음악으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긍정적 에너지가 충전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누구나 쉽고 편하게 익힐 수 있는 열정적인 드럼 연주를 통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, 나에게 집중하면서도, 타인과 하나로 연결되는 행복한 여정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 

참가자 후기

-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타악기를 접할 수 있어 흥미롭고 재미있었던 시간 이었습니다, 단순히 악기를 두드리는 것 만으로도 평소에 풀지 못해 쌓아 두었던 스트레스 들을 날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(참가자 1)

- 짧은 시간이지만 프로그램에 와서 악기를 신나게 두드리고 나면 하루 종일 에너지가 넘치는 것이 기억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, 참여 전에는 생소한 악기들을 다루는 것 부담감도 있었지만 괜한 걱정을 했었습니다 (참가자 2) 

- 다른 무엇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선생님의 명쾌한 지도로 흥에 넘쳐 즐기며 할 수 있었습니다, 악기를 두드리는 동안 위로 받고 다른 생각없이 집중할 수 있어서 매주 프로그램 시간을 기다렸습니다. 짧게 끝나 아쉽지만 모두들 감사했습니다 (참가자 3) 

-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과 처음 다루는 악기들을 가지고 매주 연습을 하며 마지막에 공연을 할 때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감동을 느꼈습니다, 열정 넘치는 선생님과 따듯한 마음을 가진 참가자들과 함께한 시간 소중하게 간직 하겠습니다 (참가자 4) 

프로그램 일정

※11월 16일은 쉽니다.
1회(10/26) 헬스리듬이란? 리듬으로 나와 만나기
2회(11/02) 리듬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-치료적 리듬 의사소통(1)
3회(11/09) 리듬으로 대화하기-치료적 리듬 의사소통(2)
4회(11/23) 헬스리듬 작품 완성하기-미니 콘서트

송명훈
  • - 두그루아동청소년상담센터&뮤직센터 대표
    - 한국드럼서클연구회(KDRS) 회장
    - 미국 Village Music Circles 한국 프로듀서ᆞREMO Health Rhythm Facilitator
    - (사)전국음악치료사협회 공인 음악중재전문가 KCMT
    - 가천대, 성신여대 대학원 출강
    - 단국대 대학원 상담학 박사수료

추천 프로그램